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솔 100회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스포 광수 옥순


지난 7일에 방송했던 나는 솔로 100회에서는 100회 특집을 맞아서 제주도에서 시작되는 솔로나라 15기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나는솔로 15기가 이곳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MC 데프콘과 송해나, 이이경은 나는 솔로 100회를 자축했습니다

데프콘은 "벌써 2년이나 됐다 한 프로그램이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은 시청자 여러분과 출연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송해나는 "외로운 솔로들을 위하여 200회, 300회까지 오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데프콘은 "좋은 일도 많았었지만 우여곡절도 참 많았다 솔직하게 앞으로도 많은 우여곡절이 있겠죠"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서 그는 "수많은 연애 프로그램 중에 든든한 터줏대감 자리를 잡을 수가 있어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솔로나라를 나가서 다른 기수분들과 결혼도 하고 커플도 되고 이러한 과정들이 어떻게 대본으로 연출이 될 수가 있겠느냐 진정성을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나솔 15기 출연자 광수가 "첫인상 선택하러 갔을 때 영숙님 뽑았다"라면서 호감을 드러냈다 영철도 "저는 영숙님 안 되면 없다"라고 직진했습니다 영철과 광수의 선택으로 영숙은 2표를 획득했습니다

또 영수와 영호의 선택을 받아서 첫인상 선택에서 정숙이 2표를 받았습니다 이어서 영식이 현숙 그리고 상철이 순자를 선택했습니다 첫인상 선택 결과에서는 옥순과 영자가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했습니다

또한 다음 주에 야밤의 수영장에서 펼쳐지게 되는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예고되었습니다 과연 영숙의 선택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는데요 MC 데프콘은 초반부터 굉장히 험난한 대격돌이 예상된다면서 다음 회를 기대했습니다

 

방송 말미에 제작진이 긴급 공지사항을 전했습니다 연출을 맡은 남규홍 PD는 "나는솔로 15기에서 결혼 커플이 탄생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데프콘은 "오랜만에 나솔에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라고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강조했습니다 송해나도 "너무너무 잘됐다 결혼 커플은 누구일까?"라면서 커플 탄생을 반겼습니다

 

이어 결혼 커플의 얼굴을 가려 놓은 웨딩사진이 깜짝 공개되었습니다 MC들은 "저것만 보고 어떻게 맞히냐?"라고 한 후에 주인공이 누구인지 추리했습니다 이미 네티즌들은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광수 옥순이라고 유추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정황상 증거들이 존재해서 이미 기정사실화 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