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랙핑크 블핑 지수 오빠 언니 인스타 친언니 친오빠 가족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 지수 친오빠의 독보적인 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블랙핑크 지수 가족 유전자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지수 언니 오빠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지수의 친누나는 하얀 피부에 콧대를 드러내 보이며 동생 지수를 빼닮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지수 친언니는 지난해 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블핑 지수 친언니 남편은 아내가 배우 한효주를 닮아 있어 군포 한효주로 불리던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과거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지수의 친누나는 첫째를 낳은 뒤 직장을 그만뒀다고 합니다.

 


지수의 친오빠 또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그는 어깨선과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포스를 보였습니다.

지수 씨를 깜짝 놀랄 정도로 빼닮은 지수 오빠는 지난해 결혼해 최근 딸아이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삼남매를 보면 지수가 왜 걸그룹 대표 미녀로 꼽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셋 다 사기 비주얼이다" "심지어 엄마 아빠라니" "셋 다 연예인 같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